width값고정을 위한 이미지 width값고정을 위한 이미지
> 클린커뮤니티 > 클린봉사대클럽
전장에서 돌아온 군인들
2010-08-16 오후 8:00:40 4723
가족의 소중함을 느껴라

가족의 소중한 의미를 느낄수 있는 ucc 인  이동영상은  군인들의 가족과의 아름다운 재회를 보고 있자면 그 전쟁으로 인해 희생된 가족들의 영원히 재회할 수 없는 이별까지 떠올려진다.
동영상에 보면 모두 망설임 없이 달려가 가족에게 안기는데 햇가족에 맞벌이 가정과 반인륜 범죄가 끊이지 않는 작금의 현실에서 저렇게 달려가 안기는 장면자체가 좀 다른 의미와 문화로 느껴지기도 하면서 표현을 잘 못하는 우리나라의 문화와는 좀 다른면도 있어서인지 부러워 지기까지 하는 영상이었다.

기쁨과 행복을 표현하는데 인종도 그무엇도 중요하지않다. 

tv에서는 연일 아이가 키우기 싫어 버리고 . 이유없이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일이 다반사로 등장하여 점점 사람들의 마음이 메말라 가는건 아닐까 하는 회의감 마저 들게 할때가 많다.
그래서인지 많은 감정을 내포하고 있는 이영상이 조금 특별하게 다가온다. 얼굴색이 다르던 같은 인간이 아닌 동물이든 사람이든  감정의 표현은 같을 수 있고 , 생명이란 소중하다라는 감정마저 일으킨다. 동영상 중간에 보면 애완동물로 키우는 강아지가 안겨서 사람만큼 기뻐하는 장면이 보이는데 이 장면에서 우리나라 속담중에 "든자리는 몰라도 난자리는 안다" 라는 말처럼 한 생명이 태어나고 살아가는데 의미가 있다는 것이다. 작게는 가족에서 크게는 많은 생명들에게 서로는 소중하고 그만큼 메마르고 단절이 깊어만 가는 요즘에 따뜻한 의미를 제공해 주지 않을까 한다.

하기 동영상주소 참조 ▼
http://video.nate.com/213412322